본문 바로가기

IT/SW

Adobe CC 설치와 삭제


Adobe CC 인디자인 설치와 삭제

설치하는데 오류가 있어 삭제를 했다.

저장하는 곳을 묻지 않고 C드라이브에 설치를 해 버려서, E드라이브로 설정해서 다시 설치했는데, 2중 설치가 되어 버렸다.

C 드라이브는 SSD라서 용량이 크지 않아서 전부 삭제한다.


∴ 처음 설치할때 드라이브 설정을 잘 해야 된다. (C드라이브 용량이 많으면 상관없지만)



그림설명


설치 시작.


글꼴이 먼저 설치 된다.


드라이브를 지정해야 되는데 묻지 않고 넘어간다.


C드라이브에 설치해 놓았다.


C드라이브에 333MB의 파일이 설치 되었다.


드라이브 변경

Creative Cloud의 환경설정에서 설치 위치를 변경한다.


앱의 설치 위치를 변경한다. 실제 제품이 설치 되는 장소이다.


파일의 폴더 위치도 관리하기 편하게 같은 폴더 밑에 놓자.


다른 환경설정 정보.


설치 위치를 변경하니, 설치 된 프로그램이 없다고 나온다.


인디자인을 설치 하였다.


E드라이브에 설치가 되었다.


C드라이브의 파일을 삭제하지 못했다. 않된다고 자꾸 거절한다.

뭔가 중복으로 C드라이브와 E드라이브에 설치된 것이 있는데, 삭제가 않된다.

리부팅 해도 C드라이브 adobe 폴더가 삭제 되지 않았다.



프로그램 제거

호흡을 한번하고, 전부 제거를 하였다. 인디자인 부터,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에서 삭제를 하였다.



Creative Cloud 도 삭제 하였다.


(끝).

'IT > SW' 카테고리의 다른 글

Flash Player 설치  (0) 2016.02.07
새로운 컴퓨터에 설치하는 무료 소프트웨어, SW  (0) 2016.01.08
캡쳐 프로그램 비교  (0) 2015.11.30
DPP - 캐논 프로그램 - 사진 이름 일괄 변경  (0) 2015.11.27
Adobe CC 제품  (0) 2015.11.25